• Customer Center
    070-8876-2424
    Fax: 031)352-4387
    상담시간 09: 00 ~ 18:00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힐링스톤세라믹
   


LS생명과학에서 연구개발 및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힐링스톤 온열찜질기는

(대한민국 특허등록 제 10-192477호)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수세라믹 형태의 부드러운 곡선형태의 357개의 힐링스톤 원석돌이 각각 자유롭게 움직여서 우리 몸의 팔, 다리, 무릎 등 어느 부위이든 밀착하여 감아서 사용할 수 있어 우리 몸 전체에 원적외선 온열과 찜질이 가능하다.

인체의 심부 체온을 높여 면역기능과 혈액순환을 통한 생리활성작용을 향상시켜서 우리 몸의 자연 치료를 도와주는 제품으로서 관련 업계 및 학계, 병 의원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고순도의 일라이트(illite)와 게르마늄 (Germanium)등 건강에 좋은 천연희귀원석을 1200°C 이상의 특수소성가마에서 일정 시간 동안 구워내 원적외선의 방출 효과를 극대화하는 공법으로 인체에 강력한 원적외선을 방사하여 인체 깊숙이 체온을 상승 시켜 통증을 완화하고 면역기능을 향상시켜 준다.

대한민국 특허등록으로 보호되고 있는 본 제품은 제품설계 및 디자인, 기능에서도 천연원석을 사용하면서도 매우 유연(Flexible)하도록 연구개발 되어 무릎관절, 어깨, 팔, 다리, 손목, 발목, 복부, 척추허리 등에 맘대로 자유롭게 휘어 감아서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목 디스크 및 경추, 목 근육 등에는 둥글게 말아서 베개처럼 사용할 수 있어 그 특징과 기능성이 매우 독창적인 제품이다.

LS힐링스톤 원리

▣원적외선
심부체온 1℃의 과학의 과학
‘원적외선(far infrared ray)’이란?
파장이 긴 적외선을 의미하며, 열작용이 크고 침투력이 뛰어나며 유기화합물에 대한 공진 및 공명작용이 강하다. 원적외선은 침투력이 높기 때문에 심부장기(인체 각 장기)에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온열효과를 나타나게 한다.

▣ ‘음이온(anion)’이란?
중성의 입자가 전자를 얻어 만들어지는 음전하를 띠는 물질이며, 인체세포는 세포막을 경계로 바깥쪽 양전위(+), 안쪽 음전위(-)로 이루어져있고 음전위쪽이 양전위쪽 보다 항상 높아서 세포막 전위차이로 인해 인체세포도 혈액을 통해 영양분을 공급받고 피로물질을 배출한다. 음이온을 흡입하면 세포기능이 활성화되고 혈액순환촉진 및 자율신경 조절작용이 일어난다.

▣우리 몸에 ‘온열작용’이란?
체온이 올라감에 따라 면역력에 차이가 나는 이유는 열 활성 단백질(HSP, Heat Shock Protein)의 작용 때문이다. 열 활성 단백질은 정상세포가 온열 스트레스(38°C)를 받으면 회복시키고 스트레스로부터 세포를 방어하는 시스템으로 이 시스템에 의해 엔도르핀 분비가 활성화되며, 몸의 면역기능이 증진된다. 정상세포가 38°C 이상에서 열 활성 단백질(HSP) 작용에 의해 통증이 완화되고 면역력이 증가되는 반면에, 암세포는 38∼42°C가 되면 사멸된다. 그 이유는 암세포는 DNA가 변이되어, 세포손상복구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고 혈액순환을 통한 열 감소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온열효과’란?
열작용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포를 구성하는 수분과 단백질 분자에 닿으면 세포를 1분에 2,000번씩 미세하게 흔들어줌으로써 세포조직을 활성화하여 노화방지, 신진대사촉진, 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 예방 효과가 있다. 열을 인체에 적용하는 가장 주된 목적은 심부체온 상승을 통한 혈액순환 원활로 면역력 증가시키는 것이다.

전자파 걱정없는 LS힐링스톤온열찜질기

대부분의 온열패드나 매트 등은 전기열선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LS힐링스톤온열찜질기 전기열선을 사용지 않으며, 물이 흐르는 호스가 357개의 돌이 전체에 연결되어있는 형태입니다. 이러한 힐링스톤패드는 호스로연결된 별도의 온수보일러를 작동시켜 따뜻한 물이 호스로 흐르게 하여 힐링스톤패드 전체를 온열시켜주는 원리입니다.

힐링스톤 온수시스템은
1.힐링스톤 패드에는 일체의 전기열선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즉, 전기는 작은 온수보일러만 작동시키는 것입니다.

2.전기열선을 사용하지 않고 온수로 힐링스톤 패드를 온열시켜주면 인체에 전달되는 열에너지가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로서 인체내의 깊은 온열효과를 느낄수 있습니다. 즉, 전기로 돌은 데우면 표면에만 뜨거움을 느끼고 인체내의 심부 온열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3.제품을 사용시 힐링스톤 패드 전체에 일정한 온도의 따뜻한 물이 흐르기 때문에 돌패드 전체가 항상 일정한 온도를 유지합니다. 반면, 전기열선을 사용한 시중의 대부분 온열패드들은 바이메탈 센서가 있는 부분을 벗어나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지 못합니다. 또한 바이메탈 센서의 고장과 불량, 오작동과 전기열선 패드가 접히거나 눌러진 상태에서는 과열이 발생하여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힐링스톤패드에는 전기열선 자체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Brand Story

LS생명과학은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이용한 의약소재, 바이오식품, 기능성화장품과 LED광(光)소자를 활용한 광(光)의료기기, 적외선파동기, 고순도의 일라이트(illite)와 게르마늄등 특수세라믹을 이용한 LS힐링스톤 침대와 온열의료기기 등 건강, 의료, 미용 관련 연구개발과 더불어 미국, 중국, 유럽 등 세계주요32개국에 국제 특허등록은 물론 중소기업 유망우수제품인 "HIT500"에도 선정되어 국내는 물론 글로벌 해외수출기업으로서 우리나라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사용방법

본 제품은 제품설계 및 디자인, 기능에서도 천연원석을 사용하면서도 매우 유연(Flexible)하도록 연구개발 되어 무릎관절, 어깨, 팔, 다리, 손목, 발목, 복부, 척추허리 등에 맘대로 자유롭게 휘어 감아서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목 디스크 및 경추, 목 근육 등에는 둥글게 말아서 베개처럼 사용할 수 있어 그 특징과 기능성이 매우 독창적인 제품이다.

1.보일러 장치를 평평한곳에 둡니다.
2.본체에 연결되어있는 원터치방식의 호스를 보일러와 연결합니다.
3.보일러 장치 상단의 마개를 열어 깨끗한 물을 적당량 충전하고 마개를 닫습니다.
4.전원버튼을 2~3초간 눌러 전원알림음이 울리도록 전원을 켜줍니다.
5.온도조절버튼을 돌려가며 원하는 온도로 설정하여 사용합니다.

특허번호: 10-192477
인증기: KFDA, KC
원산 : Made in Republic of Korea (South Korea)
색상: Brown


LS힐링스톤의 특성(특허등록)
제 1 물성인
게르마늄, 토르말린, 흑운모, 세리사이트,일라이트, 화산암(포졸란), 옥(연옥)과

제 2 물성인 셀레늄, 유황석, 파워스톤 일라이트골드가 결합한 세라믹으로인체에 유익한 최고의 원석을 엄선하여 원석의효능,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외형 육각의 1물성과 중앙의 원형 2물성을 특수공법으로 결합하여 세계최고, 세계최초의 세라믹을 탄생
LS힐링스톤 세라믹은 다음과 같은 생산과정을 거쳐 제품이 탄생 합니다
최고의 기술로 세계최초의 특수세라믹 탄생 (특허 제10-1171053호)
LS힐링스톤 세라믹은 엄선된 희분말소재를 최고의 설비를 보유한 공장에서 생산

• 850℃ – 1,250℃의 50m터널식로 에서 소성하여불순물 제거
• 다량의 원적외선 방사
LS힐링스톤은 옛날 선조들의 주거환경(황토로 지은 온돌방)을 그대로 현대에서도 재현 할 수 있게끔 만들어진 자연 친화적 신제품이다.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옛 문헌을 바탕으로 수년간 연구끝에 건장에 좋다고 알려진 10가지의 희귀 원광석을사용하여 현대 의학의 新분야인 원적외선 온열요법이라는 대체의학으로 증상에 대한 대처가 아닌 근본원인에 초점을 맞추어 사전에 건강예방 및 면역력을 향상시키고자 연구개발된 의료기기(식약처허가)제품이다.

LS힐링스톤은 특이한 형상과 문양을 가진 육각체로서 중앙의 이중특수세라믹구조가 증폭된 기(氣)와 온열의 에너지를 더욱 크게 느낄 수 있다. 또한 10가지의 희귀 원광석의 배합은 더 많은 원적외선 방사량을 극대화 시켰고 모든 사람들에게 더 편하고 쾌적한 잠자리와 건장을 증진할 수있도록 개발 되었다
LS힐링스톤의 필요성과 장점
1. 효과에 비해 가격이 경제적이다.
2. 혈액순환이 잘된다.
3. 제품이 우수하다.
4. 원적외선 온열의 효과를 볼 수 있다.
5. 자연 치유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6. 자면서 병을 완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7. 다양한 연령대에 적합하다.
8. 현대인의 성인병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9. 다양한 효능·효과가 있다.
10. 제품에 대한 신뢰가 높다.
온돌침대 온돌허리뜸질기 온돌카우치

회사소개 오시는길 고객센터
회 사 명 : 엘에스(LS)생명과학 주식회사  |  대표자 : 나현주
주     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17길 2 (06775)
공     장 :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고지4길 42  |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용소말길45
중국법인 : 中国山东省威海市文登经济开发区珠海路205
TEL : 070-8876-2424 / FAX : 0504-153-4849 / e-mail : naass@hanmail.net
COPYRIGHT(C) 2004 LS GROUP - LS생명과학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