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stomer Center
    070-8876-2424
    Fax: 031)352-4387
    상담시간 09: 00 ~ 18:00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의료기기
LS LED (光)의료기
LED LIGHT THERAPY DEVICE
생체 에너지는 세포의 신진대사 및 에너지를 증진 시켜줍니다.

LED파장의 빛은 상처나 몸 속 깊은 세포, 혈관, 근육까지 도달해 해당 부위의 노화를 막아주며, 손상된 세포나 조직을 회복 시켜 줄수 있으며, 아울러 퇴행성 통증 및 근육통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꾸준히 지속적으로 사용할 시 더욱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엘에스생명과학LED(光)의료기
 
LED (적색 및 근적외선 빛)의 작용 원리
LED광소자로부터 방출되는 660nm와 840nm의 적색 빛(Red LED)과 근적외선 빛(IR LED)을 몸에 쬐면 피부 속으로 침투하는데, 피부 속 세포의 미토콘드리아에 빛이 흡수됩니다. 미토콘드리아에 흡수된 빛이 생체 에너지 생성이 활성화 되어 세포에 흡수된 빛은 급속한 ATP를 만들어냄으로써 생체 에너지는 세포의 신진대사 및 에너지를 증진 시켜줍니다. 또한 LED광파장의 빛은 상처나 몸 속 깊은 세포, 혈관, 근육까지 도달해 해당 부위의 노화를 막아주며, 손상된 세포나 조직을 회복 시켜 줄수 있으며, 아울러 퇴행성 통증 및 근육통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LED광 파장의 빛은 꾸준히 지속적으로 사용할 시 더욱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적색 및 근적외선(Near infrared ray) 빛의 작용
적색 및 근적외선 빛을 피부에 쪼이면 적색 및 근적외선 빛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여피부속 세포의 미토콘드리아에 빛이 흡수되어 미토콘드리아에 흡수된 빛이 생체 에너지 생성을 활성화 합니다. 세포에 흡수된 빛은 급속한 ATP를 만들어낸다. 생체 에너지는 세포의 신진대사 및 에너지를 증진 시키고 세포에 생기를 불어 넣으며,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며, 손상된 세포나 조직을 회복 시키고 근육통등의 통증을 예방 할 수 있으며, 또는 퇴행성 질병을 늦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LS LED 의료기의 적색 및 근적외선 1차 효과
 - 혈관확장
 - 림프액 순환 활성화
 - 섬유아세포 활성화
 - 세포의 회복을 도와준다
LS LED 의료기의 적색 및 근적외선 2차 효과
 - 엔도르핀 증가
 - 통증 감소





LED(光)의료기 제품의 특징
 1) LED는 방사되는 빛이 넓은 표면영역을 관통할 수 있다. 따라서 LED의 다중파장은 LED가 더 많은 종류의 조직에 영향을 끼칠 수 있게 하고, 조직에 더 많은 광화학 반응을 유발 한다.
 2) LED는 안전하고 저렴하며, 빛을 더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하면서도 표면 면적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출력 한다.
 3) LED는 열 발생이 적기 때문에 근접치료가 가능하고 경제적이다.
 4) LED는 상대적으로 파장대역의 폭이 좁아 치료에 유효한 파장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치료시간을 짧게 할 수 있다.
 5) LED는 고전압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전통적인 레이저보다 안전하고 전력의 소모도 적다.
 6) LED를 사용 하는것은 내구성이 좋아 경제적이며. 가볍고 크기가 작아 사용이 편리 하다.

LED 빛은 통증완화, 상처, 감염예방 등 다음과 같은 증상에 도움을 주며,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 관절염 외 각종 통증완화
- 운동통증,허리 및 근육 , 힘줄, 팔꿈치, 손목 통증등
- 두통 및 편두통, 생리통, 욕창, 불면증, 수면장애, 우울증
- 탈모예방, 발모촉진
- 지방세포의 분해를 도움
LED(光)의료기의 안정성
- 비수술적으로 빛을 이용한다.
- 독성이 없다.
- 피부에 상처를 내지 않는다.
- 부작용이 없다.

LS 적외선자극파동기
Personal Multi-Use Therapeutic Stimulator
적외선과 저주파, 파동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실 수 있는 적외선 자극 파동기입니다. 근육통을 완화시켜주는 적외선 빛이 사용부위를 집중 조사하고 그 위에 쑤시고 아픈 부위를 저주파 자극을 전해 혈액순환을 개선해주는 부항 기능 포함

 본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에서 관절통, 어깨통, 요통(척추허리통증), 류마티스통증 등에 사용하는 통증완화, 혈액순환 개선으로 허가받은 제품입니다.
© 엘에스생명과학적외선파동기
 
*KC(Korea Certification Mark) KC는 국가 표준 기본법에 의해 국제 신뢰도가 있는 국가통합인증 마크로서 제품 등에 대한 일정한 표준 기준 또는 기술규정 등에 적합한지를 평가하여 안전성 및 신뢰성 등을 인증하는 절차 및 국가제도로서 KC 인증을 받은 제품은 안전기준에 대한 검증된 제품으로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LS-적외선 자극 파동기의 3가지 효과
효능효과 : 관절통, 요통(척추허리통증), 류마티스통, 근육통, 어깨결림, 오십견

1. 적외선 기능 – 통증 완화
 적외선 조사 기능으로 각종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다.
 적외선 조사 시 강한 적외선이 신체의 경직, 동통, 염증이 있는 부위를 따뜻하게 하며 적외선 에너지(600~1000nm)의 파장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하여 뭉치고, 결리고, 아픈 부위에 집중적으로 조사되어 근육통이 완화 되도록 치유를 돕는다.

2. 저주파 기능 – 근육통 완화
 저주파 자극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아픈 부위를 11mA의 저주파 출력으로 근육이 뭉쳐서 아픈 부위에 저주파 자극 시 두드리고, 문지르고, 당겨주고, 주물러 주어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며 피하조직을 이완 시켜주고 근육통을 완화시켜 준다.
 반복 파장의 주파수를 주어 12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근육을 편안하게 한다.
 자동과 수동 모드가 있으며 개인 선호도에 따라 1~15가지의 내장된 강약 프로그램으로 조절할 수 있다.

3. 파동 기능 – 혈액순환 개선
 실리콘 소재의 자극 파동컵을 아픈 부위, 결리는 부위, 뭉친 부위에 흡착하고, 음압(빨아당김) 원리를 이용하여 잡아당겨 주어 모공을 열어주고 혈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도움을 주며 강력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실리콘의 부드러운 소재로 굴곡진 부위까지 손쉽게 부착이 가능하며 반영구적인 제품이다.

간편하게 적외선, 저주파 자극
1. 적외선 기능 → 1차 통증 완화
2. 저주파 자극 기능 → 2차 근육통 완화
3. 파동 기능 → 3차 혈액순환 개선

부항 형태의 컵이 평평한 곳은 물론 굴곡진 정강이, 어깨, 무릎, 종아리, 발목까지-
사용가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서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용이하다.
SPINE TRACTION HEAT MASSAGER


자동 척추 온열 견인기
 자동 척추 온열 견인기는 척추 온열기와 리크라이닝(꺼꾸리)의 장점을 접목시켜 개발된 제품입니다.
온열과 동시에 신체의 하단 부분을 0˚ 에서 최대 29˚의 각도까지 들어 올려 주는 원리로 척추를 곧게 펴지 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롤링 마사지 모듈이 온열과 함께 동작하여 기존의 일반 척추 온열기에서 구현 할 수 없던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징
인체의 척추구조를 고려한 'S커브' 마사지 시스템-
원하는 신체부위를 집중적으로 지압하는 마사지 제공.
최대 29˚까지 하체를 들어올려 척추 교정에 도움.
3단계 자동 모드와 뜸 & 구간 반복모드 기능.
경혈 전문가의 지압, 안마, 마사지 효과 재현.
사용자의 신체(다리길이, 발목굵기)에 맞게 조정하는 기능.

 1. 척추 온열 롤링 마사지요법
 2. 척추 디스크 협착증 치료역할
   - 자동 리클라이닝
 3. 골반 교정 치료역할
 4. 척추 디스크 치료역할
 5. 자세 교정 및 신체 성장
 6. 원적외선 열 요법
 7. 지속 사용시 굽은 허리를 곧게 만듭니다.

회사소개 오시는길 고객센터
회 사 명 : 엘에스(LS)생명과학 주식회사  |  대표자 : 나현주
주     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17길 2 (06775)
공     장 :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고지4길 42  |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용소말길45
중국법인 : 中国山东省威海市文登经济开发区珠海路205
TEL : 070-8876-2424 / FAX : 0504-153-4849 / e-mail : naass@hanmail.net
COPYRIGHT(C) 2004 LS GROUP - LS생명과학 Inc. ALL RIGHT RESERVED.